가우디 뉴스클립, 배우 박신혜, '이재민 피해' 1억원 상당 구호물품 기부 > Gaudi Clip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audi Clips

가우디 뉴스클립, 배우 박신혜, '이재민 피해' 1억원 상당 구호물품 기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가우디이오이오
댓글 1건 조회 1,263회 작성일 23-08-23 14:10

본문

배우 박신혜, '이재민 피해' 1억원 상당 구호물품 기부

[파이낸셜뉴스] 배우 박신혜가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 위해 1억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부했다.
대한적십자사(신희영 회장)는 박신혜가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을 위한 1억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신혜는 집중호우 피해지역을 지원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현지 상황을 접하고, 침수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필요한 여름 이불 2000채(총 1억원 상당)를 선정해 기부했다. 박신혜가 전달한 물품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가 심한 세종, 충북, 충남, 경북 지역 적십자 지사를 통해 이재민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 이하생략 ---
https://v.daum.net/v/20230725133050346
추천187

댓글목록

profile_image

가우디이오이오님의 댓글

가우디이오이오 작성일

박신혜는 "예기치 못한 폭우로 한순간에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구호 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더 이상의 피해 없이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신혜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선행을 펼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동해안 산불, 2020년 집중호우 피해 지원 등 국가 재난 상황에서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마스크와 생리대를 기부하는 등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전날 기준 직원과 봉사원 2861명(누적)을 투입해 이재민 긴급 구호활동 및 피해지역 복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이하생략 ---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gaudi2525.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