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갑질 영상' 주작한 조윤서, "심심해서 올렸다" 뻔뻔 > Gaudi Clip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audi Clips

신혜선 '갑질 영상' 주작한 조윤서, "심심해서 올렸다" 뻔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가우디이오이오
댓글 0건 조회 157회 작성일 24-01-07 23:46

본문

신혜선 '갑질 영상' 주작한 조윤서, "심심해서 올렸다" 뻔뻔 ('웰컴투 삼달리')


방은주(조윤서 분)가 조은혜(신혜선)의 갑질 동영상을 주작한 사실이 드러났다.

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극본 권혜주/연출 차영훈) 12회에서는 방은주가 신혜선 갑질 영상을 직접 촬영해 퍼뜨렸다.

조해달(강미나 분)은 언니 조삼달이 맞고 있는 동영상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였다. 고미자(김미경 분)도 삼달이 동영상을 보게 됐다. 영상에서 신혜선에게 방은주의 엄마는 "네가 잘나가면 그렇게 잘나가? 얘를 사지로 몰아? 내 딸한테 한 것보다 배로 갚아줄 거야"라며 가방으로 삼달을 때리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미자는 "이거 방은주 엄마냐?"라며 주저 앉았다. 동네 사람들도 "미친 거 아냐. 얘를 때릴 데가 어딨어? 방은주 걔 진짜 못된 년 아니냐. 가만 안 두겠다"라며 분노했다. 신혜선은 본인을 걱정하는 엄마의 전화를 받고 "나 진짜 괜찮아. 끊어. 이게 왜 또 갑자기 터져가지고 난리야"라며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용필은 삼달에게 "너 뭐가 괜찮아? 위험하게. 혼자 가냐고. 누구라도 데려갔어야지. 네가 왜 맞고 있냐고. 너 잘못한 거 없잖아. 싸우기라도 해야될 거 아냐"라며 속상해했다.

--- 이하생략 ---
https://v.daum.net/v/20240107233802484
추천5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gaudi2525.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