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 뉴스클립, 천아용인, 인요한 ‘준석이 도덕없다’ 발언에 “부모 욕하는 건 선 넘어” > Gaudi Clip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audi Clips

가우디 뉴스클립, 천아용인, 인요한 ‘준석이 도덕없다’ 발언에 “부모 욕하는 건 선 넘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가우디이오이오
댓글 0건 조회 386회 작성일 23-11-27 21:46

본문

천아용인, 인요한 ‘준석이 도덕없다’ 발언에 “부모 욕하는 건 선 넘어”

친이준석계로 불리는 ‘천아용인’(천하람·허은아·김용태·이기인)은 인요한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이 한 강연에서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를 겨냥해 ‘준석이는 도덕이 없다’고 비판한 것을 두고 "선을 넘었다" "꼰대 중의 꼰대"라고 밝혔다.

천하람 국민의힘 순천갑 당협위원장은 27일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전문 용어로 ‘패드립’이라고 하지 않느냐"며 "정치의 영역에서, 특히 공개된 당원들 앞에서 부모님 욕까지 한다는 것은 선을 넘은 것 같다"고 말했다.


천 위원장은 "이 전 대표가 나름대로 존재감이 큰 정치인이고 국민의힘의 전직 당대표까지 했었는데 ‘준석이가 도덕이 없어’ ‘부모님이 잘못 키운 것 같다’는 너무도 존중이 없는 ‘K꼰대’스러운 발언 아닌가 생각이 든다"고 비판했다.

그는 "인 위원장은 굉장히 한국적이신 건 맞는데 이건 좀 굉장히 과하다"며 "인간적으로 이것은 좀 도를 넘은 그런 패드립"이라고 날을 세웠다.

허은아 의원은 이날 ‘김종배의 시선집중’에서 인 위원장을 향해 "아랫목 얘기하면서 월권 얘기하고 나라님 말씀하시던 그때 그 시절의 눈으로 요즘 분들을 바라보시면 저희 당은 정말 미래가 없어진다"고 일갈했다. 허 의원은 "X세대 Y세대에 훈장질을 하는 게 맞냐는 생각이 든다"며 "꼰대 중에 꼰대"라고 주장했다.

--- 이하생략 ---
https://v.daum.net/v/20231127210906464
추천14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gaudi2525.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