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 뉴스클립, "손흥민은 멋진 남자, 행동에 품격이 드러난다"…맨유 레전드도 아스날팬도 인정 > Gaudi Clip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audi Clips

가우디 뉴스클립, "손흥민은 멋진 남자, 행동에 품격이 드러난다"…맨유 레전드도 아스날팬도 인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가우디이오이오
댓글 0건 조회 1,137회 작성일 23-10-09 12:51

본문

"손흥민은 멋진 남자, 행동에 품격이 드러난다"…맨유 레전드도 아스날팬도 인정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상대를 존중하는 행동이 주목받고 있다.

손흥민이 주장으로 선수단을 이끌고 있는 토트넘은 7일(한국시간) 열린 루튼 타운과의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1-0 승리를 거뒀다. 토트넘은 올 시즌 손흥민의 맹활약과 함께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6승2무(승점 20점)의 성적으로 리그 선두 다툼을 펼치고 있다.

손흥민이 루튼 타운전 이후 진행한 인터뷰 장면이 영국 현지에서 관심을 끌었다. 손흥민은 퍼디난드, 크라우치와 함께한 TNT스포츠와의 인터뷰를 마친 후 악수를 나눈 후 테이블 위에 마이크를 두손으로 조심스럽게 놓아두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손흥민의 행동에 대해 '손흥민은 인터뷰에서도 상대를 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흥민의 행동은 품격이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현지 반응을 소개했다. 또한 한 아스날팬이 '라이벌 관계를 제쳐두고 나는 손흥민을 좋아한다. 너무 쿨하고 차분하다'고 언급한 반응을 소개했다. 현역 시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대표하는 수비수로 활약했던 퍼디난드는 손흥민과의 생방송 인터뷰를 마친 후 손흥민에 대해 "정말 멋진 남자"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영국 스포츠바이블 역시 '인터뷰를 마무리하는 손흥민의 품격 있는 태도는 많은 축구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줬다. 손흥민이 보여준 존경심이 주목받았다'고 언급했다. 또한 '손흥민의 문화와 성장 과정을 존중한다' '손흥민은 매우 호감이 가는 선수' 등 다양한 팬들의 반응을 소개하기도 했다.

--- 이하생략 ---
https://v.daum.net/v/20231009101909826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gaudi2525.com All rights reserved.